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성안동 분위기 좋은 디저트 맛집 카페 상미

by 솔루니 2023. 1. 25.
반응형

울산 중구 성안동 분위기 좋은 디저트 맛집 카페 상미

 

 

주 소

울산 중구 성안6길 12 1층, 2층

 

영업 시간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휴무시 인스타 공지

 

연락처

010 - 9336 - 5942

 


울산 중구 성안동에

비 내리는 주말 오후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카페상미

 

예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디저트를 보고선

바로 달려갔어요

 

빨간 벽돌집의 전원주택 같은 느낌이 나는

예쁜 카페네요

카페 앞에 3자리 정도 주차자리가 있어요

길가에도 자리가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두 될것 같아요

 

주말이라 카페내에 손님이 너무 많지 않을까..하는

걱정으로 들어가봅니다

 

비내리는 주말이라 그런지

카페에 손님이 많지는 않아서 다행이에요

아늑한 느낌이 가득한 

카페이네요

 

카페상미 메뉴판이에요

카페라떼 5,000

바닐라라떼 5,000

아인슈패너 6,000

카페상미 시그니처 커피 콩달라떼 6,000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6,000

햄님토스트 7,000

크로플 7,000

 

더블치즈 6,000

크랜베리 치즈 7,000

산딸기 6,500

조각 케익 종류가 다양하네요

 

쿠키종류에는

말차, 레드벨벳, 카카오, 쿠키앤크림, 돼지바

3,500원 이에요

 

스콘, 휘낭시에, 마들렌 

구움과자 디저트도 있어요

 

2층은 노키즈존이에요

2층도 이쁘던데.. 아이와 함께 오면

1층만 사용할 수 있어서 아쉬워요

 

2층 올라가는 계단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아기자기 이쁜 소녀방 같은 느낌이네요

 

2층 테이블과 의자 

요즘 카페에 가면 이런 스타일 많은것 같아요

앉아 있으려면 조금 불편할 것 같아요

보기엔 감성 넘치는 스퇄이지만...

 

2층 카페 내부도 따스하고 아늑한 느낌이에요

 

2층 테라스 자리

1층에 담요가 있어요

챙겨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인스타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는

카페 상미 불빛

꼭 사진 찍어야 하는 포토존!!!

 

테라스가 넓어서 테이블이 여러개가 놓여 있어요

 

테이블 옆 창으로 나무들이 보여서

너무 좋네요

 

너무 탐나던 자리에요..

1층 인데.. 빨간 쇼파와 창밖으로 보이는

대나무 뷰가 너무나 좋더라구요

앉아 계시던 커플이 안일어나서..ㅠㅠ

끝내 한번 앉아 보지도 못하고

아쉬움만 잔뜩 남았어요

담번에 방문하면 저 자리

꼭~!!! 앉고 말꺼에욧~

 

조금 프라이빗한 룸 느낌의 테이블자리

제가 들어갈때부터.. 나올때까지

손님이 앉아 있어서

못가봤어요..

 

샹들리에가 너무 이쁜

엔틱느낌 가득한 자리

이쁜 자리는 빈자리가 없어요

 

녹차라떼, 카페라떼, 햄님토스트

햄님토스트 사진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달려간 카페상미였는데..

역시 비주얼이 너무 좋죠~

 

엔틱느낌 가득한 우드 스피커 앞자리에 앉았어요

 

햄님토스트.. 맛이 최고~!!!

사진에서 볼때는 야채와 햄을 소스에 볶은것인줄 알았어요

막상 먹어보니.. 샐러드 같은 느낌

상큼한 소스와 양파.. 햄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이~~ 최고에요

또 먹고 싶은 맛!!!

 

엔틱느낌의 쇼파와 가죽쇼파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에요

 

테이블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마음에 드는 분위기의 테이블에 앉으면 되네요

 

비가와서 정원에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날씨가 화창하고 해가 쨍한날

다시와서 이쁜 정원 사진도 찍고 싶네요

햄님토스트도 다시 만나고 싶은 맛!!

 

인스타 감성느낌 가득한

따스함이 묻어나는

이쁜 감성카페

카페상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