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생일파티 메뉴로 먹기 좋은 홍보석 코스요리

by 솔루니 2023. 2. 12.
반응형

부모님 생신파티를 하려니 장소결정이 너무 어렵더라구요..

일반적인 가게는 좀 식상하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곳에서 생신파티를 해드리고 싶어서 고민하다

홍보석에서 코스요리를 먹으면 괜찮겠다 싶어서 예약했어요

다른 사람에게 방해받지 않고 식사하고 싶어서 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룸이 뷰맛집이었네요

일요일 2시에 예약을 했더니 손님이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

 

미리 예약을 했더니 룸에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어요

홍보석은 음식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개인찬을 줘서 너무 좋아요

양배추 초절임도 너무 맛있어요~ 중국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함께 먹으니 좋아요

 

개인찬을 주니 더욱 깔끔하고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주말에도 점심특선이 주문가능하다고해서 메뉴선택도 어렵고.. 그냥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어요

점심특선은 35,000원

게살스프, 전가복, 중새우칠리소스, 아스파라거스 소고기 볶음, 식사, 과일 이에요

저녁특선은 65,000원

게살스프, 왕새우해물샥스핀, 바다가재칠리소스, 라조전복볶음, 중국식소고기안심볶음, 식사, 과일

 

홍코스 가격은 45,000

게살스프, 팔보채, 중새우칠리소스, 관자야채볶음, 피망소고기볶음/꽃방, 식사, 과일

 

홍보석 메뉴판중 냉채/스프류와 상어지느러미류

상어지느러미 음식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먹고픈 마음이 안들어요.ㅠㅠ

 

홍보석 메뉴판 중 바닷가재류/새우류, 소고기류

 

홍보석 메뉴판중 닭고기류, 돼지고기류

코스 요리 양이 부족할것 같아서 탕수육 대를 2개 더 주문했어요

 

홍보석 메뉴판중 잡품류

 

홍보석 메뉴판중 식사류

유니자장면 9,000

삼선짬뽕 12,000

볶음밥 12,000

일반 중국집에 비하면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좋아요

 

홍보석 메뉴판중 특선식사류

삼선볶음밥 13,000

사천식매운짬뽕 15,000

 

홍보석 메뉴판중 주류

고량주가 이렇게 비싼 줄 몰랐어요~

560ml 52,000원...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이렇게 비싼 술인줄 몰랐어요~~ ㅎㄷㄷ

 

바깥뷰가 보이는 룸이 환하고 너무 좋네요

 

빨간등이 달린 홍보석 내부 모습이에요

중국 느낌이 물씬 드는 인테리어네요

 

게살스프가 나왔어요~

게살스프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냥 짭짤하니 먹을만 했어요

 

홍보석에서는 개인차를 같이 주니 음식 먹을때 너무 좋았어요..

기름진 느낌이 깨운해 지는 느낌이에요

 

전가복이 나왔어요

요리는 맛은 다 괜찮은데.. 큰 그릇에 나와서 덜어먹는게 아니라..

개인접시에 담겨져 나와요.. 근데 양이 정말 적었어요..

코스만 먹어서는 남자분들은 배가 안부를것 같아요

 

칠리새우~ 맛있지만.. 이것도 양이 너무 적었어요..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서 다 덜어주고 소스만..ㅠㅠ

 

큼지막한 새우 2마리가 나와요.. 아쉬워요..

소스맛이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에 비벼 먹으면 꿀맛일것 같은 맛이에요

 

아스파라거스 소고기 볶음

그냥 먹을만 했어요... 소고기 조금에 야채 들어 있어.. 무슨 메뉴인지.. 모르겠어요

 

식사류로 나온 짬뽕!

국물도 맛있고 면도 맛있고.. 양이 한젓가락...ㅠㅠ

양을 좀 더 늘려야 될것 같아요.. 먹고 배부른 사람이 얼마나 될런지..

 

식사로 나온 짜장면..

짜장면도 너무 맛있었어요.. 짜장면 별로 안좋아하는 우리 둘째도 맛있다고 너무 잘먹었어요

 

탕수육 맛집이었어요~

탕수육이 너무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고기에서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식사로 나온 볶음밥

코스에서 나온 칠리소스 남은 양념에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홍보석 음식이 대부분 맛이 좋았어요..

코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 양이 너무 적다는 단점이 있긴 했어요

탕수육 대자를 2개나 더 시켰는데도.. 배가 엄청 부르지 않았다는~~~

가족 모임이나 생일파티 하기에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양은 너무나 아쉬웠지만.. 다음번 가족 모임때 예약할 의향이 있어요!!

 

반응형

댓글